내나라 여행 / / 2020. 1. 18. 13:26

[라카이 샌드파인 리조트] 강릉 경포대 리조트

반응형

강릉은 언제가도 참 좋더라구요.
서울에서 차를 가져가도 되지만
이제 KTX를 타고 갈 수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 졌어요.

 

이번엔 서울역에서  KTX 타고

2시간 후 강릉역 도착하니 

빠르고 편하네요~

 

KTX 강릉역

 

택시를 타고 라카이 샌드파인 리조트로
갑니다.

라카이 샌드파인 리조트

로비 입실 안내문 참고하세요.

 

라카이 샌드파인리조트 입실안내
라카이 샌드파인 리조트 로비

로비에는 안내 데스크와 소파

카페 등이 있습니다. 

통창으로 바깥 풍경이 시원하게 보이네요. 

 

체크인 후 객실로 갑니다.
침대방 2개, 온돌방1개, 화장실3개 있는 방으로 예약했어요.

침실1 입니다.

두명이 잘 수 있는 큰 침대와

화장실이 있는 방입니다. 

 

깔끔하고 차분한 느낌의 예쁜 침실.
거실에 있는 안내장을 보니

구스침구라고 되어있었고

구매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침실1 침대

침실1에 있는 화장실에는 욕조가 있습니다. 

침실1 화장실

 

목욕하면서 바깥 풍경감상이 가능해요.

좋네요. 

화장실 조명도 은은하고 분위기 있습니다. 

 

침실1 화장실 욕조

 

 

 원목 느낌이 차분하고 따뜻하고
고급스럽더라구요.

침실1 화장실 세면대

세면대 아래에 수건, 화장지, 드라이기가 있습니다.
변기는 모두 비데가 설치되어있어요.

침실1 화장실 비데

 

 

침실1 맞은편에 침실2가 있습니다.

 

침실2

 

침대는 동일하고, 화장실에

욕조가 아닌 샤워실이 있습니다. 

 

침실2 화장실 샤워실

 

 

거실도 널찍합니다.

소파, 테이블,  TV

 
원목 테이블이 참 맘에 듭니다.

거실

 

거실에서 리조트가 이렇게 보이고
더 높은 층에서는 바다가 잘 보이겠네요.

 

거실 발코니 풍경
거실 발코니

 

 주방에는 전기밥솥, 전자렌지도 있고

큰 솥, 프라이팬, 칼, 도마 등 

요리할 수 있는 도구들은 많이 있었습니다. 

넓어서 음식을 해 먹고 설거지 하기도 좋을 듯 해요.

냉장고는 상냉장, 하냉동으로 빌트인 되어있습니다. 

 

주방 전자렌지 인덕션 냉장고

 

넓은 6인용 테이블이 있어서 

여기서 업무, 공부를 하거나,

여럿이 음식을 먹을 수 있고요.

 

 

식탁

 

객실에 비치되어있는 안내장

참고해주세요.

 

 

라카이 노래방 할인도 되네요. 

 

 

거실과 주방
분위기 맘에 들어요.

넓고 따뜻한 분위기이고,

원목으로 된 거실장이 참 예쁘더라구요.

 

거실과 주방

 

리조트 정원에는 이렇게 작은 아기동백나무들이

꽃을 피우고 있어서 아기자기하더라구요.

 

리조트 정원 동백나무

 

정면에 보이는 곳이 체크인 했던 로비가 있는 건물입니다. 

 

라카이샌드파인 리조트

 

라카이 샌드파인 리조트에서 경포대로 나가는 길

 

 

경포대에 왔다는 인증!

 

 

 

해변을 따라 이렇게 나무로 된 산책로가 있어서

편하게 산책할 수 있어요. 

 

경포대 해수욕장

 

즁간 중간 이런 의자들도 있고요.

춥지만 않다면 앉아서 바다 바라보기 딱 좋습니다. 

 

경포대 해수욕장 흔들의자

 

이런 것도 중간 중간 예뻐요. 

 

경포대 해수욕장

 

 경포대 해수욕장 구조물
분위기 있네요.

 

 

여름에는 사람들이 정말 많겠지만,

겨울이라 바다에 머무는 시간은 짧게!

잠깐 보고 회 먹고, 커피 마시고!

 

라카이 샌드파인 리조트 맘에 들었어요. 

 

강릉 경포대 앞에서 숙박하시는 분들 도움 되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